보성교육지원청, 하반기 유관기관 합동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상태바
보성교육지원청, 하반기 유관기관 합동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실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2.10.06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 학생을 위한 ‘유관기관 안전고리’ 이상 무
▲보성교육지원청이 6일 ‘하반기 유관기관 합동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사진제공=보성교육지원청)
▲보성교육지원청이 6일 ‘하반기 유관기관 합동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사진제공=보성교육지원청)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라남도보성교육지원청(교육장 전희)이 6일 보성군청 앞 사거리에서 ‘하반기 유관기관 합동 등굣길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

보성 학생들을 위해 보성교육지원청, 보성군청, 보성경찰서가 함께 뜻을 모아 진행한 이번 캠페인으로 보성의 학생들을 위한 ‘안전의 고리’가 견고함을 드러냈다.

보성교육지원청 교육장과 보성군수, 보성경찰서장이 직접 참여한 이번 캠페인은 “학교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 우리 함께 만들어가요.”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기념품과 함께 학교폭력 신고 전화, 보성 학생 도움 요청 전화 등 학생이 도움을 요청 할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렸다.

캠페인에 참여한 참가자는 “맛있는 빵도 주고, 아침 인사와 함께 맞이해주니 기쁘다. 오늘 알려주신 전화번호들 잊지 않고 꼭 필요할 때 연락하겠다.”고 말했다.

전희 교육장은 “보성 학생들이 안심하고 학교에 다닐 수 있도록 학교폭력 없는 학교, 언제나 학생들의 도움 요청에 응하는 보성 교육이라고 모두가 느낄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보성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언제든지 찾아가는 현장지원을 통해 각급학교의 학교폭력 업무를 지원하고 있다. 또 찾아가는 학교폭력 예방 교육, 학생회와 함께하는 캠페인 예방 등을 통해 학교폭력 예방 또한 박차를 가하고 있다. 추후 더 많은 학교와 함께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홍보와 캠페인을 늘려갈 예정이다 ”라는 계획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