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입장권 4억8천만원 사전 구매
상태바
광주은행,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입장권 4억8천만원 사전 구매
  • 위지영 기자
  • 승인 2022.11.0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은 4억8천만원 상당의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입장권을 사전 구매하는 약정식을 가졌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4억8천만원 상당의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입장권을 사전 구매하는 약정식을 가졌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위지영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순천시청에서 송종욱 광주은행장과 노관규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이사장(순천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4억8천만원 상당의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입장권을 사전 구매하는 약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주거래은행이자 후원사로 선정된 광주은행은 입장권 대량 사전구매 뿐 아니라 박람회 조직위원회에 후원금을 기탁하고, 현재 순천만 국가정원 내에 위치한 ‘광주은행 정원’을 리뉴얼 하는 등 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전라권을 포함하여 수도권 등 140여개 영업점을 활용해 박람회 홍보와 입장권 판촉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노관규 (재)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이사장(순천시장)은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의 파트너사로서 광주은행의 열성적인 지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박람회 흥행을 위한 적극적인 역할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에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우리지역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전남·광주 대표은행으로서 입장권 구입 및 판매를 비롯한 다양한 지원활동을 이어가겠다”며 “‘지역과 상생, 지역민과 동행’의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지역 중소기업 및 중서민에 대한 금융지원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지난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후원은행으로 활약한 바 있으며, 당시에도 후원금 기탁과 입장권 판매, 특판 금융상품 판매, 기업정원 조성 등을 지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