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관광협의회, 부산서 신안 퍼플섬 관광홍보 및 신안 특산품 홍보
상태바
신안군 관광협의회, 부산서 신안 퍼플섬 관광홍보 및 신안 특산품 홍보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2.11.21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정구민 한마음 체육대회 행사장서 신안군관광 홍보 및 특산품 판촉에 열정
▲신안군 관광협의회는 지난 19일 금정구민 한마음 체육대회에 홍보 부스를 열고 신안군관광 홍보와 특산품을 홍보했다.(사진제공=신안군 관광협의회)
▲신안군 관광협의회는 지난 19일 금정구민 한마음 체육대회에 홍보 부스를 열고 신안군관광 홍보와 특산품을 홍보했다.(사진제공=신안군 관광협의회)

[뉴스깜] 김필수 기자= 신안군 관광협의회는 최근 부산 금정구에서 신안군관광 홍보 및 특산품 홍보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신안군 관광협의회(단장 노래명)는 지난달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동안 금정산성 행사에 참석해 신안군 홍보를 실시한데 이어 지난 19일 금정구민 한마음 체육대회에 홍보 부스를 열고 신안군관광 홍보와 특산품을 홍보했다.

이들은 이날 신안군 청정해역에서 직접 생산한 천연 소금과 전장포 새우젓 외 판촉 행사를 실시해 금정구민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으며 직접 생산한 천연 소금과 새우젓을 판매 하기도 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해 봉사활동을 펼친 한 군민은 "한마음 한 뜻으로 신안군 알리기와 신안군 특산물 판촉에 큰 보람을 느꼈다“라고 말했다.
 

▲신안군 관광협의회가 지난 19일 금정구민 한마음 체육대회에 홍보 부스를 열고 신안군관광 홍보와 특산품을 홍보를 실시한 가운데 강래성 홍보요원이 신안 특산품 홍보애 열을 올리고 있다.(사진제공-신안군 관광협의회)
▲신안군 관광협의회가 지난 19일 금정구민 한마음 체육대회에 홍보 부스를 열고 신안군관광 홍보와 특산품을 홍보를 실시한 가운데 강래성 홍보요원이 신안 특산품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사진제공-신안군 관광협의회)

노래영 신안군 관광 협의회 단장은 "신안군을 대표로 부족 한것은 많았으나 이렇게 초대하여 신안군을 금정구 주민들께 많이 알릴 수 있도록 기회를 준것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두 번의  행사에 참여하도록 행사장 장소와 편의를 제공해준 김재윤 금정구청장은 직원들과 행사 홍보 부수에 방문하여 미리 준비한 흑산도 홍어 시식회에 참여하고 봉사 군민에게도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김재윤 금정구청장은 "내년에도 많은 금정구청 행사에 신안군이 참여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