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향동, 사랑의 김장 나눔 및 잔칫날 행사 개최
상태바
순천시 향동, 사랑의 김장 나눔 및 잔칫날 행사 개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2.11.2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동통장협의회, 관내 취약계층 150여 명 대상 김장김치 및 식사 나눔
▲순천시 향동에서는 지난 25일 장안창작마당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및 잔칫날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제공=순천시)
▲순천시 향동에서는 지난 25일 장안창작마당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및 잔칫날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제공=순천시)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순천시 향동에서는 지난 25일 향동통장협의회 주관으로 장안창작마당에서 사랑의 김장 나눔 및 잔칫날 행사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사랑의 김장 나눔은 향동통장협의회 중심으로 절임배추 약 240kg를 김장해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 42세대에 통장들이 직접 전달했다.

같은 날 장안창작마당과 향동통장협의회 주관으로 ‘향동 잔칫날’행사도 열렸다. 관내 어르신 150여 명을 초대해 통장들이 직접 준비한 수육, 김장김치 등으로 식사를 대접했다.

순천시 향동통장협의회 김봉란 회장은 “외로움이 한층 더해지는 연말에 어르신과 취약계층을 위한 김장김치 및 식사 나눔 봉사활동을 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외로운 이웃이 없는지 구석구석 살피고 지역 발전을 위해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순천시 향동장은 “추워지는 날씨 속에서 향동통장협의회에서 행사를 주최해 주민들이 잠시나마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관내 취약계층 후원 연계로 나눔이 있는 살기 좋은 동네 향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