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 성황리에 개최
상태바
신안군,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 성황리에 개최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2.12.05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군은 지난 2일 제1회 신안군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사진제공=신안군)
▲신안군은 지난 2일 제1회 신안군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사진제공=신안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지난 2일 제1회 신안군 소상공인의 날 기념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안군소상공인연합회(회장 이현)가 전라남도 소상공인 연합회와 함께 주관한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지역경제의 초석을 담당하며 묵묵히 자신의 자리를 지켜온 2,900여 신안군 소상공인들을 위로하고, 침제된 지역 소상공인들의 사기를 북돋아 소상공인들의 연대 의식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소상공인의 날 기념 선언문 낭독, 우수모범 소상공인 표창 등으로 진행됐으며, 신안군소상공인연합회원들을 비롯해 소상공인진흥공단 목포센터장, 전남소상공인 단체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하여 한마음으로 기념식을 축하했다.

이현 신안군소상공인연합회장은 코로나19로 경영이 매우 어려운 상황을 소상공인들이 함께 소통하고 협력하여 극복하자고 당부함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더 나은 희망의 미래로 발돋음 하자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