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깜]위지영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28일‘행운의 샤넬 多 Dream 7’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하고, 당첨 고객 3명을 본점에 초청해 경품 증정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1일부터 12월 16일까지 7주간 진행한 행운의 샤넬 多 Dream 7’ 이벤트는 행운적금에 월 10만원 이상 정액적립식으로 가입하고,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앱(APP)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추첨을 통해 행운의 주인공 총 777명을 선정했다.
단 7주간의 이벤트 기간에도 불구하고 1만명 이상이 응모하는 등 ‘행운적금’ 흥행과 함께 이벤트에 대한 고객의 관심이 뜨거웠다.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보이 샤넬 플랩백 미듐, 2등 당첨자 1명에게는 샤넬 클래식 케이스 라지, 3등 당첨자 1명에게는 보이 샤넬 반지갑, 4등 당첨자 1명에게는 샤넬 클래식 카드 홀더, 5등 당첨자 1명에게는 샤넬 스퀘어 스카프, 6등 당첨자 1명에게는 샤넬 향수, 7등 당첨자 20명에게는 샤넬 립스틱, 행운상 751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제공했다.
당첨자는 광주은행 홈페이지와 스마트뱅킹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주은행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광주은행 디지털금융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재테크의 즐거움과 광주은행만의 차별화된 디지털금융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금융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해 디지털 금융 혁신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9월에 출시한‘행운적금’은 영업점 방문 없이도 광주은행 스마트뱅킹 앱(APP) 또는 모바일웹뱅킹을 이용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매주 월요일 6개 임의 숫자 조합으로 이뤄진 행운번호를 배정하고, 배정된 행운번호를 대상으로 금요일에 추첨을 해 당첨된 계좌에 연 10%p(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행운번호 추첨에 당첨됐을 경우 1년제 정액적립식에 가입했을 시, 연 13.70%(자유적립식 연 13.40%)의 높은 금리를 받을 수 있고, 더불어 행운번호를 추첨하는 재미 요소가 더해지며 고객 사이에 인기몰이중이다.
‘행운적금’은 행운번호 추첨 방식에 따라 로또를 연상케 하지만 그것과 달리 매주 월요일에 발행된 행운번호 중에서 매주 금요일마다 당첨자가 나옴으로써 총 28회에 걸쳐 540개의 행운번호가 추첨된다는 점이 고객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이에 따라 연 10%p 우대금리 당첨 확률을 높이는 ‘행운적금 소문내면 더 Dream’ 이벤트를 실시하는 등 고객과 함께 일상 속 금융의 즐거움을 나누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