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천지몰, 설 맞이 농‧특산물 20% 할인…오는 2월 5일까지
상태바
함평천지몰, 설 맞이 농‧특산물 20% 할인…오는 2월 5일까지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3.01.11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품목 20% 할인 및 5% 적립 행사
신규 가입고객 5천원 쿠폰 지급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
▲함평천지몰 설 맞이 이벤트 배너 이미지(사진제공=함평군)
▲함평천지몰 설 맞이 이벤트 배너 이미지(사진제공=함평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함평군 농‧특산물 쇼핑몰인 ‘함평천지몰’에서 설 맞이 특별기획전을 진행한다.

함평군은 11일 “계묘년 새해를 맞아 ‘함평천지몰’에서 신선한 농‧축‧수산물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특별 할인행사를 오는 2월 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는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로 선정된 ‘함평나비쌀’을 비롯해 함평천지한우, 장어, 레드향 등 함평 지역에서 나고 자란 다양한 먹거리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구매자에게는 함평천지몰에서 판매되는 전 제품을 20% 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신규 회원에게는 5,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과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함평군 관계자는 “함평천지몰 할인행사를 통해 풍성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며 “아울러, 고물가 속 장바구니 부담 경감과 소상공인 판로 개척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함평천지몰은 함평 지역에서 나고자란 청정 먹거리들을 온라인을 통해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도록 마련된 전자상거래장터로, 현재 86개 업체가 입점해 300여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