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설날은 언제나 설래~~빗’ 설 맞이 이벤트 펼쳐
상태바
광주은행, ‘설날은 언제나 설래~~빗’ 설 맞이 이벤트 펼쳐
  • 위지영 기자
  • 승인 2023.01.12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KJ카드 개인고객 대상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설날은 언제나 설래~~빗’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설날은 언제나 설래~~빗’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위지영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3일부터 31일까지 ‘설날은 언제나 설래~~빗’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마트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 추첨 ▲GS칼텍스 모바일쿠폰 2만원권 추첨 ▲롯데마트 모바일상품권 2만원권 추첨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 추첨 총 4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백화점/대형마트 이용하면 설래~~빗! 이벤트 기간 내 백화점이나 대형마트 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이마트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제공한다.

주유업종 이용해도 설래~~빗! 이벤트 기간 내 주유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GS칼텍스 모바일쿠폰 2만원권을 제공한다.

온라인업종 이용해도 설래~~빗! 이벤트 기간 내 온라인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롯데마트 모바일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전체업종은 어디서나 설래~~빗! 이벤트 기간 내 전체업종에서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제공한다.

‘설날은 언제나 설래~~빗!’ 이벤트 참여는 광주은행 홈페이지와 스마트뱅킹, 모바일웹뱅킹, 고객센터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KJ카드 헬프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유동구 카드사업부장은 “고객님의 따뜻한 설 명절 보내기에 금융혜택을 더해 드리고자 설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23년에도 고객님의 금융생활 가장 가까이에서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