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덕농수산, 결식 우려 어르신들 위해 광천김 34박스 후원
상태바
㈜경덕농수산, 결식 우려 어르신들 위해 광천김 34박스 후원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3.01.27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고령층 결식 예방을 위해 실시
(사진 왼쪽 경덕농수산 전경,사진오른쪽 고경덕 대표)
(사진 왼쪽 경덕농수산 전경,사진오른쪽 고경덕 대표)

[뉴스깜] 이기장 기자= ‘(주)경덕농수산’은 26일 올겨울 역대급 한파와 가파르게 상승한 난방비로 인해 결식 우려가 있는 지역사회 고령층의 건강을 위해 순천조례종합사회복지관에 광천김 34박스(2,380,000원)를 순천조례종합사회복지관에 후원했다.

순천시 지역사회에 꾸준한 후원활동을 진행하고 있는 순천조례종합사회복지관은 우리 이웃들을 위해 소중한 식품을 후원해 준 (주)경덕농수산에 감사한 마음을 표현했고 사업이 날로 번창하시길 기원한다고 했으며 (주)경덕농수산 고경덕 대표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무언가 할 수 있다는 사실이 정말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주)경덕농수산은 2017년 순천시니어클럽의 노인 일자리 사업을 시작으로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많은 관심을 보였으며 이후 순천조례종합사회복지관과 인연이 되어 연말 후원금 및 후원품 기부를 꾸준히 이어가는 등 다양한 사회복지 지원 활동을 하고 있다. 이러한

(주)경덕농수산은 현재 건어물 유통을 진행하고 있는 순천시 지역사회 중소기업으로 국제 인증 ISO22000 획득을 통해 지역사회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태국 등에 한국의 건어물을 수출하고 있으며 중소벤처기업부에서 그 우수성과 성장 가능성을 높게 평가받아 백년가게로 공식 인증 받았으며 성황리에 영업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