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2023년 제1회 정책연구용역 심의위원회 개최
상태바
장흥군, 2023년 제1회 정책연구용역 심의위원회 개최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3.02.09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군은 9일 2023년 제1회 정책연구용역 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장흥군)
▲장흥군은 9일 2023년 제1회 정책연구용역 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사진제공=장흥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장흥군은 9일 군 상황실에서 2023년 제1회 정책연구용역 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심의위원회는 정책연구용역의 종합적·체계적 관리와 용역 결과물 활용도 제고를 위해 열렸다.

조석훈 부군수를 위원장으로 구성된 심의위원회는 각 부서에서 계획 중인 정책연구용역의 적합성, 용역 방식 및 예산 규모의 적정성, 용역 결과에 대한 활용 목적의 명확성 등을 심의했다.

상정된 안건은 ▲장흥군 미래성장 전략사업 발굴용역 ▲농어촌 빈집정비계획 수립 용역 ▲농어촌관광휴양단지 조성 기본계획 수립 연구용역 ▲장흥 야생차밭 유전자원 조사 분석 총 4건으로, 위원들은 다양한 질의와 의견을 제시하여 용역의 완성도를 높이는 데 기여를 했다.

장흥군은 앞으로도 새로운 정책연구용역 추진에 앞서 용역의 전반적인 사항을 검토하고 효과적인 용역이 추진될 수 있도록 심의위원회를 개최·운영할 계획이다.

조석훈 부군수는 “군의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실효성 있는 정책연구용역이 추진되길 바라며 용역 결과물을 각종 정책개발 및 사업 추진에 적극적으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