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량 신안군수,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챌린지 동참
상태바
박우량 신안군수,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챌린지 동참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3.02.15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매결연 도시 울릉군, 철원군 및 인근도시 무안군에 고향사랑기부금 기탁’
▲박우량 신안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사진제공=신안군)
▲박우량 신안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사진제공=신안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박우량 신안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 성공적인 정착과 기부문화 확산을 위해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고향사랑기부 응원챌린지는 무안군의 응원 챌린지를 신안군이 이어받아 진행됐으며, 다음 주자로 경북 울릉군, 강원도 철원군을 지목하며 릴레이 동참을 권유했으며, 신안군 자매결연 도시인 경북 울릉군, 강원도 철원군 및 인근도시 전남 무안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며 상호 지자체간 상생발전을 응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제외한 지자체에 연간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으며, 기부자에게 10만 원까지는 전액, 10만 원 초과 시 16.5% 세액공제와 30%의 답례품 혜택이 제공되며, 신안군 고향사랑기부금 답례품으로는 신안1004몰 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는 자연휴양관 숙박권, 흑산홍어, 천일염, 새우젓, 곱창김, 반건조 우럭 등으로 구성돼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이번 릴레이 응원 챌린지로 상호 시군간 상생 발전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고향사랑기부제가 성공적으로 안착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