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안군, 저녁노을미술관 주말교육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신안군, 저녁노을미술관 주말교육프로그램 운영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3.03.08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퍼 아티스트 김수진 작가와 함께하는‘한지랑, 나랑’ 3월 18일부터 시작
▲한지랑 나랑 포스터(사진제공=신안군)
▲한지랑 나랑 포스터(사진제공=신안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신안군(군수 박우량) 저녁노을미술관에서는 신안군민 초등학생 및 성인을 대상으로 오는 18일부터 4월 16일까지 주말교육프로그램 ‘한지랑, 나랑’을 운영한다.

‘한지랑, 나랑’ 프로그램은 김수진 작가와 함께 자연 친화적인 닥종이 제작과정을 체험하고 분재정원에 있는 식물재료를 통해 다양한 표현 방법으로 제작한 후 나만의‘이야기책’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토요반 5회차 초등학생 대상 10명, 일요반 5회차 성인 대상 10명으로 진행될 이번 프로그램 참가비는 무료이며 재료는 미술관에서 제공한다. 이외 앞으로 진행할 교육프로그램으로 5~6월 <마음의 평화‘보태니컬아트’>, 7~8월 <우리가 그리는‘신안풍경’>을 작가와 함께 할 예정이다.

‘한지랑, 나랑’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작가는 시각디자이너이자 페이퍼 아티스트로 활동하는 김수진 작가이다. 작가는 중국 칭화대학 학사와 동 대학원 석사를 졸업하고 상하이와 서울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2022년에는 신안군 국제 창작 레지던시를 참여한 바가 있다.

저녁노을미술관은 다도해 아름다운 5천만평 광활한 바다정원과 1004섬분재공원이 함께하고 다양한 미적체험 공간이 마련되어있어 자연 속 휴식과 여유를 누리고 삶의 질 향상을 추구하는 공간이다.

한편, ‘한지랑, 나랑’ 프로그램은 오는 10일부터 선착순 접수를 받고 있으며, 신안군민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