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카드, 2023년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 펼쳐
상태바
광주은행 KJ카드, 2023년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 펼쳐
  • 위지영 기자
  • 승인 2023.03.0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은 오는 5월 31일까지 ‘2023년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오는 5월 31일까지 ‘2023년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위지영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오는 5월 31일까지 ‘2023년 학생증 체크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광주은행과 학생증 체크카드 협약을 맺은 대학교(전남대, 조선대, 조선이공대, 조선간호대, 동신대, 동강대, 호남대, 광주대, 광주여대, 목포해양대, 호남신학대, 기독간호대, 초당대, 보건대)의 신입생 및 재학생을 대상으로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이용권 ▲스타벅스 음료 쿠폰 ▲ 편의점 쿠폰 1만원권 제공 총 3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이용권 제공 이벤트 응모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스카이박스 이용권을 제공하며 오는 6월 5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스타벅스 음료 쿠폰 제공 이벤트 응모 후 학생증 체크카드로 1만원 이상 이용 시 매월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편의점 쿠폰 1만원권 제공 이벤트 응모 후 학생증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 시 선착순 300명에게 GS25 편의점 쿠폰 1만원권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광주은행 홈페이지, 스마트뱅킹(APP), 영업점,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학생증 체크카드는 광주은행 영업점 방문과 더불어 비대면으로도 발급할 수 있다. 각 대학교 홈페이지에 게시된 QR코드나 URL 주소로 접속해 발급 절차를 진행하면 영업점 방문 없이도 간편하게 카드 발급이 가능하다.

광주은행 유동구 카드사업부장은 “우리지역 대학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자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대학생과 사회초년생 등 Youth고객에게 다양한 금융서비스와 차별화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