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깜] 이기장 기자= 순천시체육회는 14일 오전 순천시 올림픽기념관 3층 회의실에서 2023순천시체육회 각종 위원회 위원장을 비롯한 위원 30명의 위촉장 전달식을 갖고 상견례 행사를 가졌다.
이날 위촉장 전달식에는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 최영재 스포츠공정위원회 위원장 외 7명, 조충훈 인사위원회 위원장 외 7명, 이기장 생활체육위원회 위원장 외 6명, 문한식 학교체육위원회 위원장 외 6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상대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오늘은 민선 2기 순천시 체육회를 이끌어 가는 길에 있어서 중대한 사안이나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 할 때 함께 의견을 모으고 건설적인 체육회의 방향으로 이끌어 가 주실 4대 기구 위원회 위원님들을 다 같이 뵙는 자리여서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 회장은 이어 “각 분야의 전문성을 갖고 계시는 위원님들을 초빙하여 좋은 고견과 의견을 토대로 저희 순천시 체육회가 풀어가야 할 사안들과 미래비전 등을 다 함께할 수 있음에 순천시 체육회장으로서 큰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부족한 것은 채우고 넘치는 것은 절제하며 지켜야 하는 규정은 반드시 지켜나가며 순천시체육회를 모범체육회로 이끌고자 합니다. 이 자리에 계시는 위원님들께서 그 길에 동참하시며 언제든지 기탄없이 의견을 말씀하여 주시면 겸허히 수렴하여 늘 좋은 방향으로 우리 체육회를 이끌어 갈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말했다.
이 회장은 끝으로 “정기적인 회의 때만이 아니라 상시로 늘 위원님들을 모시고 소중한 의견들을 청취하는 자리를 마련하겠습니다. 바쁘신 걸음에도 저희 순천시체육회를 아끼고 애정을 담아주신 위원님들의 노고에 다시금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