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SMART 자판기’ 이벤트 실시...오는 6월 30일까지
상태바
광주은행, ‘SMART 자판기’ 이벤트 실시...오는 6월 30일까지
  • 위지영 기자
  • 승인 2023.03.1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1년 이내 비대면 채널로 예·적금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 대상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오는 6월 30일까지 ‘SMART 자판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광주은행은 오는 6월 30일까지 ‘SMART 자판기’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위지영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오는 6월 30일까지 ‘SMART 자판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SMART 자판기’ 이벤트는 최근 1년 이내에 광주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개인뱅킹 앱(APP), 모바일웹 등 비대면 채널로 예·적금에 가입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대상 고객은 비대면 채널로 ▲적금 월 10만원(또는 외화적금 미화 100불) 이상 또는 ▲정기예금 100만원(또는 외화예금 미화 1,000불) 이상 가입 후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APP) 이벤트 메뉴의 ‘SMART 자판기’에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CU편의점 5천원 상품권 ▲다이소 5천원 상품권 중에 원하는 경품을 선택할 수 있다.

전주(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동안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고 ‘SMART 자판기’를 통해 경품을 선택한 선착순 4천명의 고객에게 매주 수요일에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는 광주은행 개인뱅킹 앱(APP)에서만 가능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인터넷뱅킹 및 개인뱅킹 앱(APP)이나 모바일웹, 영업점, 고객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변미경 디지털금융센터장은 “디지털 금융에 FUN 요소를 더해 고객님께 일상 속 금융의 즐거움을 전달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MZ세대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층의 금융니즈를 파악하여 광주은행의 디지털 금융을 편리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