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농특산물 쇼핑몰 ‘화순팜’ 대형 할인 이벤트 추진
상태바
화순군, 농특산물 쇼핑몰 ‘화순팜’ 대형 할인 이벤트 추진
  • 최병양 기자
  • 승인 2023.03.15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놀러와 화순팜’ 최대 30% 할인 쿠폰…리뷰·퀴즈·SNS 등 풍성한 이벤트 준비
▲ ‘놀러와 화순팜’ 홍보 배너(사진제공=화순군)
▲ ‘놀러와 화순팜’ 홍보 배너(사진제공=화순군)

[뉴스깜]최병양 기자= 전남 화순군(군수 구복규)이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화순팜’을 리뉴얼 정식 오픈하며 할인과 함께 대형 이벤트 ‘놀러와 화순팜’을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

화순군은 지역 농특산물 홍보와 함께 온라인 판로 확장을 통한 농촌 소득 증대를 위해 지역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화순팜’을 개편했다.

지난 2월 24일 화순팜 시스템 재구축을 완료하고 2주간 시범테스트 기간을 거쳐, 3월 15일부터 4월 10일까지 27일간 화순팜의 온라인 집들이인 ‘놀러와 화순팜’ 이벤트를 추진한다.

‘놀러와 화순팜’ 행사는 할인 이벤트, 신규가입 이벤트, 황금열쇠 이벤트, 앱출시 이벤트를 통해 최대 30% 할인 쿠폰 및 최대 5천 원 적립금을 지급한다.

할인 쿠폰은 계정당 1회 발급되며 전상품 20%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된다. 더불어 황금열쇠 이벤트를 통해 10%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다.

황금열쇠 이벤트는 추가 10% 중복할인 쿠폰 이벤트로, 추가 할인 대상 품목은 일정별로 다르며 기간별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품목별 황금열쇠 이벤트의 일정은 ▲농산물, 쌀, 축산물, 수산물(3월 15일~3월 19일)▲가공상품(3월 20일~3월 26일)▲농산물, 축산물, 수산물(27일~4월 2일)▲전체상품(4월 3일~4월 10일)이다.

아울러 할인 이벤트 외에도, ▲퀴즈 이벤트 ▲리뷰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 등 최대 2만 원 상당의 다양하고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화순군은 이번 ‘화순팜’ 개편을 통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눈에 띄게 증대시켰다. 스마트폰 앱을 신규 개발해 휴대폰으로도 손쉽게 화순팜에 접근할 수 있게 만들었고, 네이버 페이로도 손쉽게 결제 가능하게 되었다. 향후 카카오와도 연동을 통해 이용 가능하돌고 편의성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화순군 관계자는 “확대되어가는 온라인 시장에서 우리 농가와 업체들이 화순팜을 통해 쉽게 온라인에 접근해 판로를 확보하고 경험을 쌓았으면 한다”며 “새로운 화순팜 홈페이지를 오픈함에 따라 다양한 홍보를 통해 화순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알리고 신규고객을 확보하고자 하니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