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서울세계로병원, 고향사랑기부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영광군-서울세계로병원, 고향사랑기부제 업무협약 체결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3.03.24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업무 협약 및 기부 동참
▲영광군과 서울세계로병원은 지난 23일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사진제공=영광군)
▲영광군과 서울세계로병원은 지난 23일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사진제공=영광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강종만)과 서울세계로병원(원장 정재훈)은 지난 23일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최고의 전문성과 감동적 프로세스를 통해 고객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서울세계로병원은 우수한 의료진과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SBS 인기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의료지원 등 활발한 의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협약식은 영광군 백수읍 출생인 김남동 세계로병원 행정원장의 고향 방문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양 기관은 이번 협약식을 통해 영광군정 발전과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서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 주요 내용으로는 ▲영광군정 홍보를 통한 군정 발전 기여 ▲고향사랑기부제 성공 정착을 위한 자발적인 홍보 ▲건전한 기부 문화 조성 등이 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물리적 거리는 멀어도 고향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의 거리는 가깝다는 것을 이번 협약식으로 느낄 수 있었고 업무 협약 및 기부에 동참해 준 세계로병원 관계자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라고 밝히며 “ 군민 복지 증진에 기여할 수 있는 고향사랑기부제가 반드시 성공 정착할 수 있도록 군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고향사랑기부제는 2023년 1월 1일 시행됐으며, 고향사랑e음 사이트로 온라인 및 모바일로 기부할 수 있으며 지역 농협을 방문하여 누구나 쉽게 기부할 수 있다. 영광군의 우수한 답례품 등 기타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관심 있는 내용이 있으면 군청 재무과 고향사랑세외수입팀에 문의하면 친절하고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