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전라남도 여성 및 시니어 배드민턴 대회 ‘성료’
상태바
함평군, 전라남도 여성 및 시니어 배드민턴 대회 ‘성료’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3.04.2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22개 시군 1500여명 선수 및 관계자 방문
▲전라남도 여성 및 시니어 배드민턴 대회 개회식 모습(사진제공=함평군)
▲전라남도 여성 및 시니어 배드민턴 대회 개회식 모습(사진제공=함평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함평군은 ‘전라남도 여성 및 시니어 배드민턴 대회’가 지난 22일과23일 양일간 함평문화체육센터 외 5개소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전라남도배드민턴협회와 함평군배드민턴협회에서 주최 및 주관하고 전남도와 함평군이 후원했다.

대회에는 전남 22개 시‧군 1,500여 명의 선수 및 관계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여자복식, 혼합복식, 시니어복으로 나눠 치러졌다.

대회 결과 여자복식에서는 ▲30대 C급 보성/영광(강은숙, 김유진) ▲40대 B급 무안(박미숙, 최은석) ▲50대 B급 순천/여수(강다숙, 문아현)가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혼합복식에서는 ▲40대 C급 목포/영암(권동진, 천성희) ▲B급 강진(김원기, 이미진) ▲50대 A급 목포(이선희, 박동준)가 시니어복식에서는 ▲60대 A급 담양(김남중, 김영중) ▲70대 A급 고흥(최선호, 이동순)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배드민턴 대회가 함평에서 개최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 개최로 1,500여명의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함평을 방문해 식당, 숙박시설 등을 이용함으로써 코로나19로 침체됐던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