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나비대축제 이벤트 운영
상태바
함평군-한국관광공사, ‘대한민국 구석구석’ 나비대축제 이벤트 운영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3.04.26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람객 대상…추첨 통해 110명에게 경품 증정
▲함평엑스포공원 전경(사진제공=함평군)
▲함평엑스포공원 전경(사진제공=함평군)

[뉴스깜]김필수 기자= 전남 함평군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오는 27일부터 5월 9일까지 ‘제25회 나비대축제 퀴즈 및 방문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대한민국 구석구석’ 누리집을 통해 진행된다.

제25회 함평나비대축제(4월28일~5월7일) 기간 중 축제장을 방문한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나비대축제 빈칸 채우기 퀴즈 이벤트는 해당 사이트에서 직접 참여 가능하다. 방문후기 이벤트는 축제 방문 후기를 작성해 개인 SNS에 올린 후 게시물 캡쳐 자료를 사이트에 제출하면 된다. 단, 당첨 발표일인 5월 19일까지 게시글을 유지해야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퀴즈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00명)이, 방문후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배달의 민족 10만 원권(10명)의 경품이 지급된다.

함평군 관계자는 “올해 나비대축제는 나비날리기, 젖소목장, 미꾸라지 잡기 등 가족, 친구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니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제25회 함평나비대축제는 ‘봄을 여는 소리, 함평나비대축제’라는 주제로 4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10일간 함평엑스포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