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카드, ‘5월엔 KJ카드家 情답!!‘ 가정의 달 이벤트 펼쳐
상태바
광주은행 KJ카드, ‘5월엔 KJ카드家 情답!!‘ 가정의 달 이벤트 펼쳐
  • 위지영 기자
  • 승인 2023.05.03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1일까지 KJ카드 개인고객 대상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5월엔 KJ카드家 情답!!’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5월엔 KJ카드家 情답!!’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위지영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KJ카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1일까지 ‘5월엔 KJ카드家 情답!!’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6가지 내용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응모가 필수이며,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서울 스위트룸 숙박권 ▲나이키 조던1(트래비스 스캇 X 프라그먼트 로우 OG) ▲애플 에어팟 프로맥스 ▲아웃백 모바일쿠폰(3만원권) ▲파리바게뜨 모바일쿠폰(1만원권)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 호캉스 스윗하게 家~즈아!! 는 기간 내 전체 업종에서 합산 5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신라호텔 서울 스위트룸 숙박권을 제공한다.

▲ 나이키 조던1[트래비스 스캇 X 프라그먼트 로우OG] 家~즈아!! 는 기간 내 온라인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나이키 조던1(트래비스 스캇 X 프라그먼트 로우 OG)을 제공한다.

▲ 애플 에어팟 프로맥스로 패션완성 家~즈아!! 는 기간 내 여행/항공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애플 에어팟 프로맥스를 제공한다.

▲ 아웃백 家~즈아!! 는 기간 내 전체업종에서 주말 및 공휴일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아웃백 모바일쿠폰(3만원권)을 제공한다.

▲ 스카이박스에서 직관 家~즈아!! 는 기간 내 스포츠레저업종에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스카이박스 이용권을 제공한다.

▲ 응모만 해도 빵빵 터진다!! 는 이벤트 응모 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파리바게뜨 모바일쿠폰(1만원권)을 제공한다.

‘5월엔 KJ카드家 情답!!’이벤트 참여는 광주은행 홈페이지, 스마트뱅킹, 모바일웹뱅킹,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고객센터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광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KJ카드 헬프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광주은행 유동구 카드사업부장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