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KJ카드, 글로벌 트래블(Global Travel) 체크카드 출시
상태바
광주은행 KJ카드, 글로벌 트래블(Global Travel) 체크카드 출시
  • 위지영 기자
  • 승인 2023.05.1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은 최근 글로벌 트래블(Global Travel) 체크카드를 출시했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위지영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해외여행 고객 및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고객을 위해 해외 거래 시 가장 필요로 하는 혜택만을 담은 글로벌 트래블(Global Travel)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글로벌 트래블(Global Travel) 체크카드는 ▲해외 가맹점 이용 수수료 ▲해외 ATM 출금 수수료를 캐시백으로 제공해 해외여행이나 직구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주목할 만한 카드다.

▲해외 가맹점 이용 시 고객이 부담해야 했던 해외 국제브랜드 수수료(거래 미화금액의 1%)와 해외서비스 수수료(거래 미화금액의 0.2%)를 캐시백으로 지급해 주고 ▲해외 ATM 출금 수수료(건당 최대 $3)도 캐시백 지급한다. 또한 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2%의 캐시백을 익월 10일에 결제계좌로 지급한다.

광주은행 유동구 카드사업부장은 “해외여행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반면 고환율로 인한 고객들의 수수료 부담을 최소화 했다”면서 “앞으로도 빠르게 변하는 소비 트렌드를 파악하여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카드 상품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