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첫 솔로앨범 음원차트 올킬
상태바
효린 첫 솔로앨범 음원차트 올킬
  • 김선영
  • 승인 2013.11.2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oname01.jpg

 
인기 걸 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의 첫 솔로 정규앨범 'LOVE &HATE' 가 발매와 동시에 전 음원차트를 올킬하는 기염을 토했다.
 
효린은 더블 타이틀곡 'Lonely(론리)'와 '너밖에 몰라'를 비롯한 10곡 전곡을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올리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너밖에 몰라'는 데뷔 때부터 함께해온 '용감한형제'의 작품으로 힙합을 바탕으로 유려한 멜로디와 탱고비트, 호소력 짙은 효린의 보컬이 더해져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김도훈이 프로듀싱한 또 하나의 더블 타이틀곡 'Lonely(론리)'는 어쿠스틱한 기타사운드에 피아노 연주가 더해진 매력적인 브리티쉬 레트로 팝으로 한 여자의 마음을 대화하듯 풀어낸 가사의 서정성이 돋보이는 곡이다.
 
'너밖에 몰라' 뮤직비디오도 효린과 배우 유연석이 치열한 사랑하는 차가운 도시남녀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최근 '응답하라 1994'에서 '칠봉이' 역을 맡으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유연석의 옴므파탈적인 매력과 효린의 도발적이면서도 관능적인 디바의 이미지가 중첩돼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효린은 26일(오늘) 오후 3시 압구정 일지아트홀서 첫 솔로 정규앨범 발매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김선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