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WA 돈받는 PUSH 정오의 알림’ 이벤트 실시
상태바
광주은행, ‘WA 돈받는 PUSH 정오의 알림’ 이벤트 실시
  • 위지영 기자
  • 승인 2023.12.26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와(Wa)뱅크’에서 PUSH 메시지 클릭 시 최대 100원 현금 리워드 제공
‘광주 와(Wa)뱅크’에서 PUSH 메시지 클릭 시 최대 100원 현금 리워드 제공
▲광주은행은 최근 창립 55주년을 맞아 출시한 광주은행 개인 스마트뱅킹‘광주 와(Wa)뱅크’에서 ‘WA 돈받는 PUSH 정오의 알림’ 이벤트를 오는 2024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위지영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최근 창립 55주년을 맞아 출시한 광주은행 개인 스마트뱅킹‘광주 와(Wa)뱅크’에서 ‘WA 돈받는 PUSH 정오의 알림’ 이벤트를 오는 2024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응모가 필수이며, 신청고객에 한하여 매영업일 정오에 발송되는 ‘PUSH 알림’을 누르면 최소 1원부터 최대 100원의 현금을 계좌로 입금해 준다. 이용자는 1일 1회에 한하여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일 기준 익영업일부터 PUSH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또한 PUSH 알림을 놓쳤을 경우 메인화면 상단의 종 모양 아이콘을 눌러 스마트알림함에서 다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도 ‘광주 와(Wa)뱅크’ 오픈을 기념해 게임을 즐기면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와와 오락실로 놀러Wa’이벤트를 오는 2024년 2월 9일까지 진행한다.

‘와와오락실’은 캐주얼 미니게임 2종(Wa팡, 상자쌓기)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결과에 따라 행운권이 부여되고 추첨을 통해 리워드를 제공한다. 게임 랭킹, 특정 스테이지 이상 클리어 등에 따라 메가박스 영화쿠폰,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광주은행 디지털본부 박종춘 부행장은 “비대면 금융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들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는 만큼, 복잡하고 딱딱한 금융앱에서 벗어나 고객님께 놀라움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광주 와(Wa)뱅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