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제5회 청소년 도미노대회』성료
상태바
영암군, 『제5회 청소년 도미노대회』성료
  • 이기원
  • 승인 2014.10.21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141021-영암군_청소년_도미노_대회[1].jpg

[뉴스깜]이기원 기자 = 영암군(영암군수 전동평)이 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주관으로, 지난 18일 실내체육관에서 제5회 청소년 도미노대회를 개최해 성황리에 마쳤다.
 
‘자살예방’ 이라는 주제로 관내 7개 중․고등학교 총12팀(82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자살예방에 대한 문구 및 그림을 디자인하여 도미노 작품을 만드는 공동체 활동을 통해 자살에 대한 예방법을 알고 이해하며 경각심을 가지는 계기가 됐다
 
제5회 청소년 도미노대회는 창의성, 협동심, 도미노 작품 완성도, 참여도 등을 평가하여 최우수상(1), 우수상(2), 특별상(2) 등 총 5개 팀을 선정하였으며, 최우수상은 영암여고 2학년으로 구성된 ‘YOA’팀, 우수상으로는 삼호고 2학년 ‘이과생’팀과 신북중 3학년으로 구성된 ‘운명’팀, 특별상은 삼호서중 ‘우리 해낸다’팀과 영암여고 2학년으로 구성된 ‘여고짱녀들’팀이 각각 수상했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청소년들이 미래의 주역으로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소년수련관과 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청소년 사회교육 및 창의적 체험활동, 학업 및 진로, 가족상담 등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