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리산 새마을금고, 희망의 씨앗 후원금 전달
상태바
지리산 새마을금고, 희망의 씨앗 후원금 전달
  • 김병두
  • 승인 2014.10.2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기변환_1028_지리산_새마을금고_희망의_씨앗_후원금_전달[1].jpg

 
[뉴스깜]김병두 기자 = 지리산새마을금고 이사장(양평택)은 지난 27일 지리산새마을금고 남원시청로지점 1층에서 최윤경양에게 1백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번 후원금 전달은 주민복지과 희망복지지원팀의 사례관리대상자로 통합사례관리사의 정기적인 가정방문과 상담을 하던 중 대상자가 졸업 연주회를 준비 하는데 경제적 부담으로 어려움이 있다는 것을 희망복지지원팀에서 알게 되어 지리산새마을금고 양평택 이사장에게 협조 요청하여 지원을 받게 되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정남 총무국장, 양평택 지리산새마을금고 이사 장 등 8명이 참석하고, 김정남 총무국장은 학업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상자에게 따뜻한 손길을 주어 감사하다고 전하고 앞으로도 적극적인 지원을 당부하였다.
 
지리산새마을금고는 지역사회에서 환경정화 활동, 장학금지원, 이 웃돕기 등 매년 사회봉사활동과 공헌에 이바지해오고 있는 지역서 민 금융기관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해오고 있으며 지역주민들로 부 터 사랑을 받는 금융기관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양평택 지리산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인재 양성, 이웃돕기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하여 사랑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 가는 데 노력하겠다고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