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신협, 왕조1동 관내 경로당에 양파건빵 전달
상태바
순천신협, 왕조1동 관내 경로당에 양파건빵 전달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4.06.13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양만점 건강한 간식과 부채 전달로 시원한 여름나기 선사
▲ 왕조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의 건강한 경로당 생활을 위한 양파건빵 15박스와 부채 250개를 전달했다.(사진제공=순천시)

[뉴스깜] 이기장 기자= 순천신협(이사장 윤정구)은 지난 12일 왕조1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관내 경로당 어르신들의 건강한 경로당 생활을 위한 양파건빵 15박스와 부채 250개를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건빵은 순천신협에서 관내 경로당 이용 어르신들을 위해 전달하였으며, 함께 준비한 부채는 8월 개최 예정인 조례호수공원 물총축제 이용객에게 나눠줄 예정이다.

윤정구 이사장은 “이른 더위로 낮시간 외출이 힘들고 경로당에서 지내는 어르신들이 적적하지 않도록 간식을 준비했으니 맛있게 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후원품을 전달받은 경로당 어르신들은 “출출한 오후에 주전부리 간식으로 입이 즐거워질 거 같다”고 말했다.

정학규 왕조1동장은 “더운 여름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이웃을 잘 살피고 더불어 즐거운 경로당 생활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순천신협은 2016년부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이불 25채 후원을 비롯하여 "행복한 집 프로젝트 사업"을 통해 한부모가족에게 따뜻한 보금자리를 제공하는 등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주민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