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우시티' 장성으로 마실오세요!
상태바
'옐로우시티' 장성으로 마실오세요!
  • 이종열
  • 승인 2015.05.19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郡, 매주 토요일 버스투어 운영, 축령산 삼림욕, 편백 비누체험 등 즐길거리 풍성

크기변환_지난 사진.jpg
[뉴스깜]이종열 기자 = 천혜의 문화관광자원을 자랑하는 장성군이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버스투어를 운행해 눈길을 끈다.

군은 매주 토요일마다 국내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장성의 주요 문화유적지 및 관광지를 탐방하는 ‘1일 버스투어’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참가자들은 광주역에서 탑승해 유네스코 세계유산 잠정목록인 필암서원을 비롯한 치유의 숲 축령산, 고불총림 백양사, 평림댐 장미공원, 홍길동 테마마크, 장성호 관광지 등을 둘러보게 된다.

 

 

특히, 군에서 현재 역점적으로 추진하는 ‘옐로우시티’ 조성과 맞물려 장성역 광장 등에 조성된 화려한 꽃동산을 감상할 수 있는 것도 이번 투어의 매력 포인트다.

 

아울러 문화관광해설사(가)가 동행해 문화와 역사에 대한 깊이 있는 설명으로 관광객들의 이해와 만족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버스투어 참가비는 1인당 체험료 5,000원(중식 본인 부담)으로 알뜰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예약 신청은 전화(수일관광 061-392-5665)로 하면 된다.

 

군 관계자는 “버스투어가 조기에 매진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사전에 예약하시길 바란다”며, “장성을 찾는 분들이 모두 만족하는 버스투어가 될 수 있도록 운영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