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교육청 홍보유공(자) 기관 표창
상태바
전남교육청 홍보유공(자) 기관 표창
  • 양재삼
  • 승인 2013.12.3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oname01.jpg

“홍보가 경쟁력이다!!”
전남교육청 홍보유공(자) 기관 표창
학생 5명, 개인 9명, 유공기관 6기관 표창
 
전남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지난해 30일 전남교육 신문 및 영상뉴스 홍보활동 유공자 14명과 유공기관 6기관에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이번 유공자 표창은 전남교육 홍보활동 공조분위기 조성을 위한 홍보활동 참여 평가이며, 평가결과 환류로 소통과 협력으로 함께하는 전남교육을 구현하기 위한 것이다.
초·중·고 학생은 물론 각급 학교 교·직원, 전문직, 일반직, 일반인 등을 대상으로 전남교육신문 및 전남교육영상뉴스 자료 제공 및 게재 건수를 정량 평가하여 그룹별 상대평가로 수상자를 선정하였다.
학생은 해보초 전준혁, 옥천초 김찬우, 임자중 김하영, 목포여고 김지원, 목포중앙고 황의철군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개인 부문에는 동화초 교사 이상복, 장흥초 교사 최옥경, 도곡초 교사 손영진, 고흥점암중앙중 교장 김을식, 나주교육지원청 장학사 김영경, 전라남도의회교육전문위원실 조경진 주무관이 수상하였고, 일반인으로는 김미정, 유현병이 수상하였다.
특히 뜨거운 경쟁을 벌였던 기관표창은 노화북초, 화순제일초, 여수여중, 해남고, 나주공공도서관, 광양교육지원청이 수상해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전라남도교육청 업무 담당자는 “해마다 이어지는 홍보유공자 표창이 2014년에도 지속될 것이며, 새해에는 표창 대상 및 기준을 새롭게 해 전남교육 홍보활동이 더 활발하게 이루어 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양 재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