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광주점, 추석 배송서비스 '시작'
상태바
롯데백화점 광주점, 추석 배송서비스 '시작'
  • 이기원
  • 승인 2016.08.30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빠른 배송' 이나 '냉장·냉동' 강화 등 신경

[뉴스깜]이기원 기자 =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추석 배송 서비스가 오는 1일부터 13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에 따르면 올해 추석이 다음달 15일로 예년보다 12일 가량 이른 데다 폭염까지 겹쳐 배송 선도유지를 최우선으로 삼고 '빠른 배송' 이나 '냉장·냉동' 강화 등을 통한 배송서비스 차별화에 나섰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관계자는 "택배로 상품을 받아보는 것이 익숙해진 이유도 있겠지만, 지난해 설과 올 추석은 장기 연휴로 인해 귀향 대신 여행이나 휴가를 보내려는 이들이 직접 선물을 전달하는 대신 배송을 선택하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또 "고가의 선물세트는 직접 찾아 뵙고 전해드리는 경우가 많지만, 최근 많이 찾으시는 중·저가형 선물세트는 배송을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 것도 배송물량 증가의 한 요인인 것 같다"고 말했다.

배송 서비스는 5만원 이상 선물세트 구입 시 가능하며, 배송 접수는 시내 지역의 경우 9월 12일까지 가능하며 타 지역으로 보낼 경우 9월 10일까지 접수해야만 전국배송이 가능하다.

배송지역에 따라 광주시내 및 나주, 담양, 장성, 화순 등 시내 지역으로 배송하는 신속 배송과 전국 각지에 선물을 배달하는 외주 배송으로 나눠 운영한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관계자는 "명절 선물세트 배송은 앞으로도 계속 늘어날 것으로 예상한다"며 "배송 주문량이 늘더라도 고객을 위한 서비스와 편의 그리고 선물하는 이의 정성까지 그대로 담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