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 리테일메리트 우수직원 골드명패」수여
상태바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 리테일메리트 우수직원 골드명패」수여
  • 양 재삼
  • 승인 2017.08.28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깜] 양 재삼 기자 = NH농협은행 전남영업본부(본부장 유해근)은 지난24일 영업본부 회의실에서 2016년 전행리테일메리트 우수직원으로 선정된 9명에게 골드명패를 수여하고 간담회를 실시하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수여식은 각 사업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창출한 우수직원 9명에 대해 골드명패를 수여함으로써 「NH Best Banker」로서의 자긍심을 높이고 그 동안의 성과를 격려하는 한편, 영업 현장에서의 느낀 점에 대해 영업본부장과 격의없는 소통의 시간을 가지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참석한 우수직원 9명은 영업본부장에게 현장에서 느끼는 영업환경에 대한 고충과 애로사항을 전하고 영업추진 우수사례를 공유하며 농협은행 사업 추진활성화 방안에 대해 격의없는 의견을 나누었다. 이 날 참석한송해경 차장 (NH농협은행 순천중앙지점)은“일선현장에서 직접 경험하고

추진한 사례를 전 영업점에 전파하여 전남농협 직원들 모두가 「NH Best Banker」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밝혔다.

 

  유해근본부장은“ 각종 사업부문에서 놀라운 성과를 거두고 있는 여러분들이 바로 전남농협은행을 이끌어가는 주인공들이며 어려운 영업환경속에서도 현장을 땀나도록 뛰어다니는 열정과 피나는 노력이 농협은행 성장의 밑거름이 되고 있다.”라고 격려하였으며 2017년 하반기에도 영업본부장

으로서 직원들의 노력과 성과를 최대한 뒷받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NH농협은행 리테일메리트란 ?

NH농협은행에서 사업추진 우수직원 선발·보상을 통한 추진의욕 고취와 마케팅에 대한 전직원 관심 및 참여 유도로 농협은행 사업추진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도입된 시스템으로 총 12개의 사업의 고객유치 실적을 평가하여 우수직원을 선발 시상하는 제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