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셰프 ‘에드워드 권’, 보성군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세계적인 셰프 ‘에드워드 권’, 보성군 홍보대사 위촉
  • 신권
  • 승인 2017.08.3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녹차로 품격있는 요리 만들어 녹차수도 보성 알린다

 

[뉴스깜] 신권기자 = 보성군(군수 이용부)은 30일 맛에 품격을 더하고 열정을 요리하는 세계적인 요리사 ‘에드워드 권’셰프를 ‘보성군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에드워드 권’은 두바이 7성급 호텔인 버즈알아랍 수석 총괄 주방장 출신으로 현재 랩 24와 엘리먼츠 레스토랑 총괄 셰프이다.

 

2011년 세계미식가 정상회의 마스터 셰프, 2011 ~ 2016년 스위스 다보스포럼 갈라디너와 2013년 세계 최고요리 경연대회 보큐즈 도르 명예회원 등 세계를 무대로 활동해 온 화려한 이력을 갖고 있다.

 

위촉패 수여 후 권 셰프는 세계 시장의 언어·문화 장벽을 극복한 과정과 과감하게 투자했던 경험, 누구보다 엄격한 총 주방장의 역할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기도 했다.

 

녹차에 대한 사랑이 각별한 권 셰프는 “보성의 역사와 문화, 관광, 축제는 물론 녹차를 재료로 만드는 음식의 우수성과 다양성을 국내외에 널리 홍보하여 보성녹차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용부 군수는 “사계절 푸르른 차밭, 드넓은 갯벌 등 천혜의 자연환경이 산·바다·호수와 어우러진 보성은 그야말로 보배로운 고장이다”며 “보성녹차의 우수성을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널리 알리는 보성군 홍보맨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