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영산강 서창들녘 억새축제 개막
상태바
제3회 영산강 서창들녘 억새축제 개막
  • 오명하 기자
  • 승인 2017.10.15 2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1일까지 8일간 극락교에서 서창교까지 3.5㎞ 구간의 영산강을 따라 억새 길과 코스모스를 배경으로

[뉴스깜] 오명하 기자=윤장현 광주시장, 제3회 영산강 서창들녘 억새축제 개막식에 참석 했다.
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이 14일 오후 서구 서창동 극락교 앞 특설무대에서 열린 '제3회 영산강 서창들녘 억새축제' 개막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이번 억새축제는 오는 21일까지 8일간 극락교에서 서창교까지 3.5㎞ 구간의 영산강을 따라 억새 길과 코스모스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이 14일 오후 서구 서창동 극락교 앞 특설무대에서 열린 '제3회 영산강 서창들녘 억새축제' 개막식에 참석해 임우진 서구청장, 양향자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천정배·송기석 국민의당 국회의원 등 주요내빈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억새축제는 오는 21일까지 8일간 극락교에서 서창교까지 3.5㎞ 구간의 영산강을 따라 억새 길과 코스모스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이 14일 오후 서구 서창동 극락교 앞 특설무대에서 열린 '제3회 영산강 서창들녘 억새축제' 개막식에 참석해 시민들과 억새를 배경으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억새축제는 오는 21일까지 8일간 극락교에서 서창교까지 3.5㎞ 구간의 영산강을 따라 억새 길과 코스모스를 배경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