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교육지원청, 곡성교육미래위원회 개최
상태바
곡성교육지원청, 곡성교육미래위원회 개최
  • 양재삼 기자
  • 승인 2018.01.17 2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곡성교육 발전 방안 모색하기 위해 마련
<사진제공=곡성교육지원청>

[뉴스깜] 양재삼 기자= 전라남도 곡성교육지원청은 지난 16일 곡성교육지원청 중회의실에서 교육미래위원 17명이 참석한 가운데 곡성교육미래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17일 곡성교육지원청(교육장 이종택)에 따르면 이날 회의는 ‘곡성교육계획 2018’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공유하고 특히 역점과제와 특색교육 추진방향에 대해 구체적인 실천 방안 등 곡성교육 발전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밝혔다.

이종택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그동안 미래위원님들의 곡성교육에 대한 깊은 관심에 감사드린다며, 곡성교육의 방향에 대한 고견으로 꿈을 키우는 교실 행복한 곡성 교육이 실현될 수 있도록 힘을 보태 달라”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서 곡성교육지원청은 포용과 열정으로 미래를 일구는 곡성인 육성을 위해 학교 교육활동을 지원하는 5대 시책과 󰡐독서·토론·글쓰기 활성화󰡑, 󰡐맞춤형 학력 증진 프로그램 운영󰡑, 󰡐누구나 할 수 있는 수영󰡑, 󰡐작은 학교 희망 만들기󰡑 등 4대 역점 과제, 특색교육으로 우리 지역의 문화적 특색을 살린 효 기반 인성교육을 추진하기로 했다.

곡성교육미래위원회 박웅두 위원장은 “위원회를 통한 활발한 논의가 곡성교육 2018에 적극 반영돼 더욱 내실 있고 의미 있는 곡성교육이 이루어져 지역민들과 학부모들의 기대에 부응하자” 면서 “곡성교육이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 공동체가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