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농협, “NH농협콕카드”가입행사 실시
상태바
전남농협, “NH농협콕카드”가입행사 실시
  • 양재삼 기자
  • 승인 2018.01.28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업인 필수기능을 하나로 통합
<사진제공=농협 전남본부>

[뉴스깜] 양재삼 기자= 농협 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태선)는 최근(26일) 삼향농협(조합장 나용석) 객장에서 NH농협카드 신상품 ‘NH농협콕카드’출시홍보 및 카드 사업 활성화를 위해 농업인을 대상으로 NH농협콕카드 전남 1호 가입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NH농협콕카드’는 농업인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콕!콕! 뽑아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로 농업인 필수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것이 특징이다.

그동안 농업인들은‘신용(체크)카드’,‘면세유구매카드’,‘농업경영체 인증카드’등 여러 장의 카드를 소지해야 했으나, NH농협 콕카드는 단 1장으로 농업 관련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농업인들의 불편이 크게 해소될 전망이다.

또한,NH농협 콕카드는 고객의 주거유형별 선택형(3종)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월 최대 50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농촌형(A),도시형(B)과 가맹점 업종에 관계없이 거래건당 0.5%~최대 1%까지 할인을 제공하는 일반형(C)상품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금융사기에 취약한 농민의 특성을 고려한 서비스도 있다. 전화금융사기(보이스피싱) 등으로 발생하는 피해를 최대 1000만원까지 보상해주는 금융안전보험에 무료로 가입해주는 것이다. 신용카드 이용액의 0.05%, 체크카드 이용액의 0.02%를 적립한 기금으로 지원하는 이 서비스는 올 연말까지 카드 가입 농민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다.

박태선 본부장은 농업인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콕!콕! 뽑아서 혜택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농축협 맞춤형 카드인 ‘NH농협콕카드’가 많은 농업인들이 편리하게 이용하는 대표적인 農心 카드 상품이 되길 희망한다고 밝혔다.

카드발급은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카드 발급 및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와 고객상담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