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섭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예비후보, 청년이여 성공 위해 꿈을 가져라”
상태바
“이용섭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예비후보, 청년이여 성공 위해 꿈을 가져라”
  • 오명하 기자
  • 승인 2018.05.12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시 대학홍보대사 연합회 회원 20여명과 간담회

[뉴스깜] 오명하 기자=  이용섭 더불어민주당 광주시장 예비후보가 광주지역 대학 홍보대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고 ‘성공’에 대한 비전을 제시했다.

이 예비후보는 지난 12일 선거대책사무소에서 광주광역시 대학 홍보대사 연합회 회원 20여명과 간담회를 갖고 “성공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꿈을 가져라”고 강조했다.

이용섭 예비후보는 “세계는 70억 인구 가운데 창조적 소수에 의해 움직여진다. 바닷물이 썩지 않는 것은 2.9%의 염분때문이며 우리가 이야기 하는 ‘성공’은 창조적 소수 2.9%의 염분이 되는 것이다”며 “성공하기 위해서는 현재 상황이 어떠하냐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가슴속에 꿈을 꾸고 꿈을 실현하기 위한 ‘변화와 혁신’에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광주지역 청년 일자리 문제 등을 해결하고 정의롭고 풍요로운 광주를 만들기 위한 해법도 제시했다.

이 후보는 “4차 산업혁명시대에 광주를 대한민국의 중심도시로 우뚝 세우기 위해서 광주만의 고유하고 유일한 블루오션을 창출하는 온리원(Only One) 전략이 해답이다”며 “의향 광주의 정의로움, 예향 광주의 문화예술, 미향 광주의 맛깔스런 음식에 전남의 천혜의 자연을 더해 새로운 상품을 만들어 브랜드화하고 산업화해서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키워 ‘찾아오는 광주, 돌아오는 광주’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이 후보는 “인생에서 ‘만남’은 사람의 ‘운명’도 바꿀 정도로 소중하고 중요하다”라며 “오늘의 ‘만남’을 통해 홍보대사 여러분이 성공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며 “만약 시장으로서 광주를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면 광주대학홍보대사 여러분과 광주시를 홍보하고 청년의 문제를 고민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