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군, 자연그대로 농·축산업 소통간담회 개최
상태바
완도군, 자연그대로 농·축산업 소통간담회 개최
  • 전병준 기자
  • 승인 2018.11.27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축산업 분야의 군정 건의 및 애로사항 청취
<사진제공=완도군>

[뉴스깜]전병준 기자= 전남 완도군은 지난 26일 ‘완도자연그대로 농축산업 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27일 완도군에 따르면 이날 소통간담회에서는 각 분야별 군정 건의 및 애로사항 등을 설명했으며, 주요 내용으로는 우리 지역에 맞는 고품질 쌀 품종 선정과 개량을 통한 한우 암소 육성, 청산도 묵답 경작, 톤백 수매를 위한 지게차와 파레트 시설 지원, 감귤 농가 관수시설 및 관정 지원 등 농‧축산업 분야의 군정 건의 및 애로사항 등을 청취했다.

신우철 완도군수는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참석해 준 농‧축협장 및 농업관련단체 대표 등에 격려와 고마움을 표하고, “올해 완도자연그대로미(米)가 할랄 인증을 받고 말레이시아 수출 길에 오른 것처럼 국내뿐만이 아니라 우리 완도 농‧축산물이 해외 시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해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완도군 관계자는 청정한 바다와 음이온, 해풍 등 천혜의 자연 환경을 바탕으로 바이오 기능수를 활용한 자연그대로 농‧축산업의 성공적인 정착 및 내실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완도군에서는 친환경 농‧축산물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소득 증대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완도자연그대로 농‧축산업을 군정 역점 시책으로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