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 민주당 광양곡성구례지역위원회, 이용재 위원장 취임
상태바
더불어 민주당 광양곡성구례지역위원회, 이용재 위원장 취임
  • 이기장 기자
  • 승인 2019.04.01 2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여명의 내.외귀빈 및 지역구당원들 참석 성황
▲더불어 민주당 광양곡성구례지역위원회가 지난달 30일 오후 광양시문화예술회관에서 개편대회를개최했다.(사진제공=더불어 민주당 광양곡성구례지역위원회)

[뉴스깜] 이기장 기자=더불어 민주당 광양곡성구례지역위원회가 지난달 30일 오후 광양시문화예술회관에서 1000여명의 내.외귀빈 및 지역구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편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개편대회에는 설훈 최고위원, 서삼석 도당위원장,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이개호 농림축산부장관, 송영길 국회의원, 유승희 국회의원, 서갑원 순천지역위원장, 우기종 목포지역위원장, 김승남 고흥보성장흥강진지역위원장, 송한준 전국광역의장협의회회장, 김동찬 광주광역시의회의장, 김철우 보성군수,박태선 농협은행 부행장, 덕문 화엄사 주지스님을 비롯한 1000여명의 내.외귀빈 및 지역구 당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개편대회에서는 이용재 전라남도 의회 의장이 광양곡성구례지역위원회 위원장으로 취임했다.

이용재 신임 위원장은 이날 취임사를 통해 “새로운 시작 새로운 변화와 소통으로” 라는 케치플레이를 내걸고 “존경하고 사랑하는 광양곡성구례 당원 동지 여러분! 그리고 민주당을 항상 지지하고 응원 해주시는 지역구 시.군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지난1월 지역위원회 당원동지 여러분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사랑으로 더불어 민주당광양곡성구례지역위원장으로 임명된 이용재가 다시 한 번 큰 절로 인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지난달 30일 이용재 전라남도 의회 의장이 더불어민주당 광양곡성구례지역위원회 위원장으로 취임하고 당기를 흔들고 있다.(사진제공=광양곡성구례지역위원회)

이 위원장은 이어 “대한민국 100년의 역사가 새롭게 시작하는 찬란한 새 봄입니다 특히 산과들이 정말로 아름다운 우리 지역구는 온통 꽃 세상입니다. 새봄과 함께 새로운 변화를 함께 하게 된 오늘 저는 당원들과 이곳에서 만나 우리의 미래에 대해서 꿈을 함께 하는 이 자리가 너무나도 기쁘고 영광 스럽다”고 말했다.

이 위원장은 아울러 “존경하는 당원 동지 여러분 그동안 우리 문재인 대통령과 민주당은 국민의 삶과 직결된 결코 적지 않는 수많은 변화를 만들어 냈습니다. 모두가 여기 계신 여러분께서 당을 지켜 주시고 문재인 대통령에게 변함없는 지지를 보내주신 결과입니다. 앞으로도 문재인 대통령의 성공적인 국정 운영을 위해 더욱 힘을 모아 주시고 지혜를 모아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 “우리 민주당이 혁신적인 포용국가를 건설해 나가는데 혼신을 다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성원과 더 많은 지지를 보내주실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 존경하는 당원 동지 여러분 저는 30여 년 동안 한결같이 민주당을 지키며 정치활동을 이어왔다. 지난해 지방선거에서 전라남도 도의원3선에 당선되고 이어 전라남도도 의회 의장에 당선됐다. 전라남도 의회 의장으로서 도민들의 의견을 항상 귀담아 듣고 지역곳곳을 다니며 지역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하고 “100년의 역사가 이제 시작됐습니다 더불어 민주당광양곡성구례지역위원회도 이제 시작 됐습니다 미래 100년의 민주당을 위해 우리 모두 힘차게 뛰어 보자”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