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코바이오-한국여성장애인연합 순천지부, 자매결연 협약식 가져
상태바
글로벌에코바이오-한국여성장애인연합 순천지부, 자매결연 협약식 가져
  • 이기장 기자
  • 승인 2019.04.05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만들기 위해 자매결연
▲㈜글로벌에코바이오와 (사)한국여성장애인연합 순천지부은 5일 오후 여성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만들기 위하여 자매결연 협약식을 체결했다.(사진제공=㈜글로벌에코바이오)

[뉴스깜] 이기장 기자=㈜글로벌에코바이오(대표 김종일) 와 (사)한국여성장애인연합 순천지부(대표 박만순)은 5일 오후 (사)한국여성장애인연합 순천지부에서 여성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만들기 위하여 자매결연 협약식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이현재 순천시의원(풍덕,저전,장천)도 함께 참석하여 여성장애인연합의 열악한 환경과 지원희망사항 등을 청취하며 개선방향에 관하여 논의하고 지역민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도록 담당부서와 협의를 통하여 개선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양 단체는 이번 협약을 통해 사회통합실현을 위한 지식공유 및 정보공유와 직업알선, 공동협력 나눔 사업 실천을 위한 자원 교류 등 상호발전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글로벌에코바이오 김종일 대표는 “이 협약을 시작으로 지역사회나눔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한 활동에 앞장서는 등 기업의 이익을 사회로 환원시켜 지역사회 발전에 도움이 되고자 한다”고 전했다.

㈜글로벌에코바이오는 순천 해룡산단에 입주하여 2019년 8월 완공예정인 유기질비료 생산업체로 47억 원 규모의 투자금액과 20여명의 신규 일자리 창출을 기대할 수 있으며 지난달 22일 전라남도 및 순천시와 투자 협약을 맺은 바 있어 향후 기업 운영과 사회공헌에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