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겸백면, 제13회 겸백면민의 날 기념행사 개최
상태바
보성군 겸백면, 제13회 겸백면민의 날 기념행사 개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19.04.28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겸백면민 및 출향향우등 500여명 참석

▲지난 27일 제13회 겸백면민의 날 기념행사가 겸백면사무소 회의실과 면민회관앞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사진=이기장 기자)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보성군 겸백면은 지난 27일 제13회 겸백면민의 날 기념행사를 겸백면사무소 회의실과 면민회관앞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황주홍 국회의원(민주평화당,보성.고흥.장흥.강진군), 김철우 보성군수, 정광식 보성군의회 산업건설위원장, 허호행 겸백면장, 고영석 겸백면민회장을 비롯한 겸백면민들과 출향향우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철우 보성군수는 면민들을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를 올리고 “오늘은 겸백면들을 위한 잔치인 만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주홍 의원이 지난 27일 제13회 겸백면민의 날 기념 행사장을 찾아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이기장 기자)

황주홍 의원은 이날 행사장을 찾아 면민들 한분 한분을 찾아뵙고 인사를 올린 뒤 “따뜻한 봄날을 맞아 지역구인 4개 군에 50여개 읍면에서 행사가 열리고 있어 다 찾아뵙기 힘들지만 겸백면민들 만큼은 꼭 찾아뵙고 인사를 드려야 겠다는 생각에 찾아 왔다”고 말하고 “많은 시간을 갖고 면민들과 이야기를 나눠야 하지만 죄송하다. 즐거운 시간 가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오전 겸백면 사무소 회의실에서 기념식을 갖고 면민회관에서 점심 시간과 여흥 시간을 갖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마무리를 했다.

특히,겸백면에 소재한 운림다원 임정희 대표가 참석해 무료 차 시음회를 가져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