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광군, e-모빌리티 UCC&웹툰 공모전 개최
상태바
영광군, e-모빌리티 UCC&웹툰 공모전 개최
  • 최용남 기자
  • 승인 2019.06.07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을 e롭게! 미래를 신나게! 나만의 e-모빌리티’주제로 표현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UCC &웹툰 공모전 포스터(사진제공=영광군)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UCC &웹툰 공모전 포스터(사진제공=영광군)

[뉴스깜]최용남 기자= 전남 영광군은 ‘생활을 e롭게! 미래를 신나게! 나만의 e-모빌리티’란 주제로 오는 10일부터 7월 19일까지 40일간 2019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UCC &웹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공모전은 제한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엑스포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받아 작성 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UCC 부문은 영상카메라로 촬영한 영상물이나 플래시 애니메이션 형태로 재생가능한 동영상으로 30초에서 3분이내, 해상도가 1280×720px 이상의 출품규격을 갖춰야 하며 개인 유튜브 업로드 시 조회 수를 심사평가에 반영한다.

웹툰 부문은 공모 주제를 잘 표현한 JPG파일 형태로 6컷이상 30컷이내 300dpi이상의 해상도로 제작되어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영광군 홈페이지에서 공고문을 참조하면 된다.

영광군은 선정된 수상작에 대해 8월 13일 수상자에게 개별통지하고 홈페이지에 게시할 예정이며 분야별로 ▲최우수 1팀, 300만원 ▲우수 3팀, 100만원 ▲장려 5팀, 50만원을 시상할 계획이다.

영광군 관계자는 “공모를 통해 선정된 작품들은 영광 e-모빌리티 엑스포 홍보 마케팅 자료로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