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행운의 사다리타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순천시, ‘행운의 사다리타기’ 이벤트 진행
  • 이기장 기자
  • 승인 2019.07.17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시 인스타그램 행운의 사다리타기 이벤트 포스터(사진제공=순천시)
▲순천시 인스타그램 행운의 사다리타기 이벤트 포스터(사진제공=순천시)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순천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1일까지 ‘행운의 사다리타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행운의 사다리타기’ 이벤트는 올 여름 순천에서 휴가를 보내고 싶은 장소로 순천만국가정원, 청소골 계곡 등 4곳 중 1곳을 선택하면 무작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응모 방법은 순천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마음에 드는 장소를 선택해 댓글을 남기면 된다. 오는 23일 추첨 결과를 발표하고 총 20명의 당첨자에게 치킨 세트와 음료를 증정한다.

또한, 기초 지자체 중 순천시에서 처음으로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되는 국내 최대의 정책 박람회인 ‘2019 대한민국 균형발전박람회 in 전남․순천’을 알리는 SNS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균형발전박람회 알아보기 이벤트’는 오는 30일 순천시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SNS 이용자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어 소소한 재미를 주는 이벤트를 자주 준비할 계획이다”며 “순천시 SNS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시 SNS 이벤트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실시하며 가입자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