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대학로 별별공간 일대...다양한 문화행사 열려
상태바
순천 대학로 별별공간 일대...다양한 문화행사 열려
  • 이기장 기자
  • 승인 2019.07.19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대학로 7월 행사 포스터(사진제공=순천시)
▲순천대학로 7월 행사 포스터(사진제공=순천시)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순천시는 7월 한 달간 ‘순천 대학로 별별공간’ 일대에서 무더운 여름을 떨쳐 낼 다양한 문화행사가 열린다고 19일 밝혔다.

19일 오후 6시‘낭만상영관’에서 순천문화예술교육연구회(대표 정형복)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 만들기’를 시작으로, 24일 오후 7시‘명랑잔치소’일대에서 소소한 작당(대표 김대완)의 ‘달빛소풍’이 진행된다.

‘소소한 작당’에서 준비한 ‘달빛소풍’은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대학로로 피서왕’을 주제로 피서존, 물놀이존, 야외포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됐다.

이와 함께 극단 지피지기의 ‘입체낭독극 봄봄’공연과, ‘향수·비누 무료체험’, ‘사진인화·액자 만들기’ 등 다양한 판매 코너 운영등, 어린 아이들부터 노인들까지 다양한 연령대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6일에도 볼거리가 풍성하다. 오후 7시에 ‘대학로 깔깔 소극장’에는 각진녀석들(대표 유현진)이 순천대학교 동아리와 함께하는 ‘깔깔 롱스테이지’를 진행한다.

‘깔깔 롱스테이지’는 ‘깔팡질팡 전시장’, ‘깔르보나라 패션쇼’, ‘시시깔깔 경매장’, ‘맬랑깔리 로맨수다’, ‘깔작지근 화채 파티’, ‘깔롱지네 메아리’ 등 순천대 동아리 학생들이 참여하는 끼넘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여름을 좀 더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행사가 될 것 같다”며“지난 6월 행사에 이어 이번 또한 시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순천 대학로가 되기를 바란다.”고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