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교육지원청-순천시체육회, 임·직원 체육한마당 열어
상태바
순천교육지원청-순천시체육회, 임·직원 체육한마당 열어
  • 이기장 기자
  • 승인 2019.08.28 2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구, 족구, 피구 경기로 친선 다져

 

▲순천교육지원청와 순천시체육회는 28일 오후 순천시 상사체육관에서 체육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이기장 기자)
▲순천교육지원청과 순천시체육회는 28일 오후 순천시 상사체육관에서 체육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사진=이기장 기자)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순천교육지원청과 순천시체육회는 28일 오후 순천시 상사체육관에서 양 기관 임직원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체육한마당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체육한마당 행사에는 이길훈 순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최귀남 순천시체육회 상임부회장, 전희 순천교육지원청 교육과장, 여서경 행정지원과장, 이건주 재정지원과장, 양선길 순천시 체육진흥과장, 이옥기 순천시체육회 사무처장, 정영근 사무국장, 김현수 순천시장애인체육회 사무국장, 이승현.정영각.최강석.이종규.송용진이사등 순천시체육회 이사를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순천교육지원청와 순천시체육회 임직원들은 28일 체육한마당 행사에서 배구. 족구. 피구 경기로 친선을 다졌다.(사진=이기장 기자)
▲순천교육지원청과 순천시체육회 임직원들은 28일 체육한마당 행사에서 배구. 족구. 피구 경기로 친선을 다졌다.(사진=이기장 기자)

이날 행사에서 이길훈 순천교육지원청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순천은 교육도시여서 교육장을 수행하는데 개인적으로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하고 “체육활동도 열심히 하시는 허석 순천시장님을 모시고 함께 노력해서 순천교육과 체육을 최고로 만들자”고 강조 했다.

이 교육장은 이어 “순천시와 교육청이 체육으로 교류하는 만큼 승부에 집착하지 말고 선의에 승부를 해서 즐거운 시간 갖고 부상자가 나오지 않았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순천교육지원청와 순천시체육회는 28일 “우리는 오늘을 사는 삶의 주인공입니다. 늘 건강 조심 하시고 행복 하세요. 사랑합니다” 라는 표어를 걸고 친선 체육행사를 가졌다(사진=이기장 기자)
▲순천교육지원청과 순천시체육회는 28일 “우리는 오늘을 사는 삶의 주인공입니다. 늘 건강 조심 하시고 행복 하세요. 사랑합니다” 라는 표어를 걸고 친선 체육행사를 가졌다(사진=이기장 기자)

최귀남 순천시체육회 상임부회장은 인사말에서는 “유소년 스포츠를 강화하고 기초부터 튼튼히 해서 유소년들이 마음 놓고 운동 할 수 있는 분위기와 예산을 투자해서 성장 할 수 있도록 돕자”고 강조하고 “이 시대에는 학교 체육이 중요 하다. 교육청과 함께 힘을 합쳐 예산지원을 확보해 학교 체육 발전에 함께 노력 하자”고 말했다.

이날 체육행사는 “우리는 오늘을 사는 삶의 주인공입니다. 늘 건강 조심 하시고 행복 하세요. 사랑합니다” 라는 표어를 걸고 정선미 지도자 선생의 몸 풀기 체조를 시작으로 배구. 족구. 피구 경기로 친선을 다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