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신규 공무원 임용식 개최
상태바
화순군, 신규 공무원 임용식 개최
  • 최병양 기자
  • 승인 2019.10.04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공무원 60명 임용
▲화순군은 4일신규 공무원 임용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화순군)
▲화순군은 4일신규 공무원 임용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화순군)

[뉴스깜]최병양 기자= 전남 화순군은 4일 군청 4층 대회의실에서 신규 공무원 임용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화순군(군수 구충곤)에 따르면 이날 임용식에는 신규 공무원 60명뿐 아니라 신규 공무원의 가족도 참가했다. 군은 공직사회 첫 출발에 앞서 부모님의 은혜에 보답하고 따뜻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가족과 함께 하는 임용식을 마련했다.

임용장 수여 후 신규 공무원 선서가 있었고, 가족이 직접 신규 공무원에게 공무원증을 걸어주면서 그동안 힘든 수험생활의 어려움을 격려했다.

김우상 주무관과 김혜지 주무관은 신규 공무원을 대표해 가족에게 감사 편지를 낭독했다.

이들은 “임용식을 부모님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기쁘고 행복했다”며 “이 순간을 간절하게 기다려주신 부모님이 계셔서 포기하지 않고 계속 노력할 수 있었다”며 눈시울을 붉혔다.

구충곤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자녀분들을 훌륭한 인재로 키워 화순군에 맡겨준 부모님과 가족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군민에게 부끄럽지 않은 올바른 마음가짐과 공공을 위해 봉사한다는 자긍심을 가지고 자랑스러운 공무원으로 성장해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