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경찰서, 순천시의원 초청 치안정책설명회 개최
상태바
순천경찰서, 순천시의원 초청 치안정책설명회 개최
  • 이기장 기자
  • 승인 2019.10.15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의회와 함께하는 공동체치안 활성화 기대
▲순천경찰서는 15일 서정진 순천시의회 의장 등 시의원 16명을 초청하여 치안정책설명회 개최했다.(사진제공=순천경찰서)
▲순천경찰서는 15일 서정진 순천시의회 의장 등 시의원 16명을 초청하여 치안정책설명회 개최했다.(사진제공=순천경찰서)

[뉴스깜]이기장 기자= 순천경찰서(서장 노재호)는 15일 경찰서 팔마마루에서 서정진 순천시의회 의장 등 시의원 16명을 초청하여 ‘안전하고 행복한 순천 만들기를 위한 치안정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순천경찰서 관내 치안현황과 추진 중인 주요시책을 순천주민을 대표하는 시의원들에게 공유, 소개하며, 지역 발전과 치안 확립을 위한 공동체치안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이날 순천경찰은 ‘존중·엄정·협력·공감’의 4대 핵심가치를 바탕으로 추진하는 각종 치안시책에 대하여 영상자료와 함께 브리핑을 실시하고, 112종합상황실 견학과 구내식당 오찬을 함께 하며 시의원과 자유롭게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서정진 시의장은 “순천경찰서에서 시의원을 초청하여 치안설명회를 통한 토론의 장을 마련해준 것에 대해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순천시와 시민을 위한 순천경찰의 추진시책에 대하여 적극 협조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노재호 서장은 바쁜 의정에도 참석해주신 의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이 자리를 통해 시의회와 경찰서가 진정 주민을 위하고 보다 살기 좋은 순천시를 만드는데 한마음으로 화합하고 협력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실정에 부합한 맞춤형 치안서비스를 적극 추진하여 주민에게 믿음주고 사랑받는 순천경찰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