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동 백로타리클럽, 설 명절 맞아 사랑의 온정 전해
상태바
광양동 백로타리클럽, 설 명절 맞아 사랑의 온정 전해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0.01.22 13: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읍 독거노인 6가구에 10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 마련
▲지난 21일 광양동백로타리클럽에서 설 명절을 맞아 광양읍 독거노인 6가구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사진제공=광양시)
▲지난 21일 광양동백로타리클럽에서 설 명절을 맞아 광양읍 독거노인 6가구에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사진제공=광양시)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광양시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성배, 민간위원장 서문식)는 지난 21일 광양동백로타리클럽(회장 허남옥)에서 설 명절을 맞아 광양읍 독거노인 6가구에 후원 물품을 전달하며 사랑의 온정을 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후원 물품은 귤, 김, 롤 화장지, 섬유유연제 각 6상자와 쌀 120kg 등 100만 원 상당의 생필품 5종으로, (재)사랑나눔복지재단을 통해 지정 기탁되어 각 가정에 전달됐다.

허남옥 광양동백로타리클럽 회장은 “작지만 정성으로 마련한 후원물품이 어려운 이웃의 훈훈한 명절 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김성배 광양읍장은 “우리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큰 힘이 되어주신 광양동백로타리클럽 허남옥 회장과 회원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온정의 손길이 더 멀리 그리고 깊이 닿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광양동백로타리클럽은 지난 한 해 중·고등학교 축구부에 쌀 400kg 기탁, 저소득가정 11명 학생에게 400만 원의 장학금 전달,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1백만 원 기탁 등 다양한 분야에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