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유튜브 구독하고 루미・뚱이 그립톡 받자
상태바
순천시, 유튜브 구독하고 루미・뚱이 그립톡 받자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0.07.02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 유튜브 구독자 1000명 달성 그립톡 선물 이벤트
▲순천유튜브 구독 이벤트(사진제공=순천시)
▲순천유튜브 구독 이벤트(사진제공=순천시)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순천시는 2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순천시 공식 유튜브를 통해 구독자 1,000명 달성을 위한 구독 이벤트를 추진한다.

참여 방법은 순천시 유튜브 구독 및 알림 설정 후, 네이버폼에 구독 정보를 제출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 댓글을 남기면 된다. 신청자 중 200명을 랜덤으로 추첨하여 순천시 대표 캐릭터 루미・뚱이 그립톡과 함께 스티커 7종을 우편 발송할 계획이다.

순천시는 올해부터 시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며 구독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공뭔 뭐하니?’ 채널을 통해 순천시청 당직실 브이로그, 생태연구팀의 순천만 갯벌 생태조사, 재생기획팀과 도시재생 선도지역 둘러보기 등 시청 내 다양한 부서의 업무를 소개하며 구독자와 친근하고 솔직하게 소통하고 있다. 그 결과 1천명을 달성할 것으로 보인다.

순천시는 앞으로도 유튜브를 통해 공무원 브이로그, 나만의 숨은 명소, 맛집, 인문학 강연 등 시민공감 콘텐츠를 제작해 업로드 할 계획이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재충전함은 물론 순천시 홍보에도 도움이 되고자 구독 이벤트를 추진하게 되었다”며 “구독자분들이 랜선으로 순천을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업로드 할 예정이니 순천시 유튜브 채널 구독과 알람 설정 등 지속적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