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전남공동모금회와 ‘희망 2021 나눔 캠페인’ 펼쳐
상태바
순천시, 전남공동모금회와 ‘희망 2021 나눔 캠페인’ 펼쳐
  • 이기장 기자
  • 승인 2020.12.01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부를 통한 나눔 문화 확산과 이웃사랑 실천
▲순천시청 전경(사진제공=순천시)
▲순천시청 전경(사진제공=순천시)

[뉴스깜]이기장 기자= 전남 순천시는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고 더불어 사는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이달 1일부터 2021년 1월 31일까지 62일간 관내 각급 기관, 단체, 기업체 및 시민을 대상으로 ‘희망 2021 나눔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희망 2021 나눔 캠페인’은 ‘나눔으로 희망을 이어주세요’라는 슬로건을 걸고 각 분야별 이웃돕기사업 추진을 위한 재원을 마련하는 범국민 이웃사랑 운동으로, 나눔문화 확대를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참여 방법으로는 현금 또는 현물을 순천시청 여성가족과,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방문 접수하거나, 전남 동부지역 각 방송국(순천KBS, 여수MBC 등)의 계좌, 공동모금회의 ARS전화, 문자, QR코드 등 다양한 방법으로 참여할 수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순천시 직원부터 솔선수범하여 기부에 동참하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추운 겨울 더욱 움츠러드는 상황이 지만 우리보다 더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정성스러운 손길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희망 2020 나눔 캠페인’ 성금 모금 결과 8억 1000여 만원이 모아져, 저소득층 긴급지원사업, 나눔문화확산지원사업, 사회복지 기관 및 시설 신청사업, 명절위문사업, 집수리 사업 등에 지원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