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펫팸(Pet-Fam)족 위한 ‘멍이냥이 체크카드’ 출시
상태바
광주은행, 펫팸(Pet-Fam)족 위한 ‘멍이냥이 체크카드’ 출시
  • 최병양 기자
  • 승인 2021.03.0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은행은 펫팸(Pet-Fam)족을 위한 ‘멍이냥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사진제공=광주은행)
▲광주은행은 펫팸(Pet-Fam)족을 위한 ‘멍이냥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사진제공=광주은행)

[뉴스깜]최병양 기자=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펫팸(Pet-Fam)족을 위한 ‘멍이냥이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5월, ‘멍이냥이카드(신용카드)’출시해 3주만에 1천좌, 100여일만에 5천좌 판매를 돌파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는데 힘입어 이번에는 체크카드 수요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전 카드사 최초로 반려동물 특화 체크카드를 출시하게 되었다.

‘멍이냥이 체크카드’는 반려동물 관련 지출 중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사료와 간식비, 질병 예방·치료비를 절약할 수 있도록 애완동물과 동물병원(용품, 사료, 미용 등) 업종에서 10%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생활업종에서도 캐시백을 제공한다. 온라인쇼핑몰(G마켓, 옥션, 11번가, 티몬, 쿠팡, 위메프), 커피(스타벅스, 할리스, 투썸플레이스, 엔제리너스, 이디야, 탐앤탐스, 카페베네, 커피빈, 드롭탑), 편의점(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 24)에서 5%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특히, ‘멍이냥이카드(신용카드)’ 발급 시, 카드 앞면에 자신의 반려동물 사진을 삽입 제작해 펫팸족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던 사진카드 발급 서비스를 ‘멍이냥이 체크카드’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카드사 중 유일하게 실시해 눈길을 끌었던 사진카드 발급 서비스는 고객들이 ‘멍이냥이카드’와 반려동물을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SNS에 게시한 것이 이슈가 되면서 펫팸족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질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멍이냥이카드(신용카드)’에 이어 ‘멍이냥이 체크카드’ 또한 광주은행 전국 영업점 방문 시 발급이 가능하며, 광주은행 모바일웹을 통해 비대면으로도 발급할 수 있다.

광주은행 김재중 카드사업부장은 “신용카드 발급이 어려운 주부, Youth 고객님들의 체크카드 출시 요청과‘멍이냥이카드(신용카드)’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멍이냥이 체크카드’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멍이냥이’시리즈를 통해 KJ카드만의 특별한 혜택을 펫팸족에게 선보이겠다. 더불어 고객님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하는 특화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