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재성 광주시 의원,‘2021 지방자치 대상’ 의정부문 대상 수상
상태바
장재성 광주시 의원,‘2021 지방자치 대상’ 의정부문 대상 수상
  • 김필수 기자
  • 승인 2021.03.14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재성”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수행해나갈 것“
▲장재성  광주시의원이 지난 12일 광주지방자치정책연구원에서 수여하는 ‘2021 지방자치 대상’에서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광주시의회)
▲장재성 광주시의원이 지난 12일 광주지방자치정책연구원에서 수여하는 ‘2021 지방자치 대상’에서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광주시의회)

[뉴스깜] 김필수 기자= 장재성 광주광역시의회 의원(더불어민주당, 서구1)이 지난 12일 광주지방자치정책연구원에서 수여하는 ‘2021 지방자치 대상’에서 ‘의정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1 지방자치 대상’은 의원으로서 묵묵히 소임을 다하며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일 잘하는 의원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장재성 의원은 전국 최초로 ‘광주광역시 택배노동자 지원 조례’를 제정하는 등 활발한 입법 활동을 펼쳤고, 주요 현안에 대한 시정질문, 5분자유발언 등을 통해 지방의원으로서 역량과 성실함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장재성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이번 수상은 지역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라는 의미로 알고 시민의 대변자이자 봉사자로서 더욱 낮은 자세로 임하고, 앞으로도 지역발전을 위해 현장에서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며 더 열심히 일하는 의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